구매

2021년 신상 런닝화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8 내돈내산

준수르의 끄적끄적 2021. 7. 8. 00: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러닝에 취미를 두려고 하고 있어서 계속 미루던 러닝화를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집에 있던 뉴발란스 410v5로 러닝을 종종 하고 있었는데 저한텐 발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이왕에 제대로 뛰어보고자 하는 마음으로 새로운 러닝화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빨리 러닝화를 교체하고 싶어서 급하게 오프라인 매장을 가서 구입하고 왔네요..ㅎㅎ

 

구입하고 집에 도착하자마자 개봉했습니다.

역시 쿠션이 눈에 확 들어오는데 장난 아니네요..

쿠션의 물렁함은 엄청 폭신폭신 한 쿠션은 아니라 러닝 할 때 엄청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딱 깔끔한 디자인이지만 역시 나이키 마크가 만족감을 줍니다.

나이키는 디자인을 너무 잘 만드는 것 같아요..

 

뛰면서 발에 피로가 안차도록 통풍이 잘 되는 것이 좋다고 들은 것 같은데

메쉬 소재로 되어있어 통풍이 굉장히 잘되는 러닝화입니다.

 

저는 쿠션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정말...

그리고 앞꿈치에 줌 에어 유닛이 있어서 걷거나 달릴 때 탄력을 더해줘서 착화감이 아주 좋아요

 

사이즈는 275로 구매했습니다.

페가수스 38은 발볼이 좀 넓게 나왔다고 합니다.

 

Air-Sole 쿠션의 주의사항도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뾰족한 물체와 열풍기 등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네요..

 

신어보니 바닥 그립력이 정말 대단하네요

 

전체적으로 착화감, 그립력, 탄성이 저한테는 아주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새로운 러닝화를 신고 열심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