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남자 구찌 마몬트 마몽 GG 명함 지갑 428737 DJ20T 1000 구매 후기

준수르의 끄적끄적 2021. 7. 10. 2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구입한 남자 구찌 카드 명함지갑 구매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옛날에 쓰던 카드지갑이 너무 너덜너덜 해지는 바람에 새로운 지갑을 구하고자 구찌 가죽 카드 지갑을 구입했습니다.

 

제가 옛날부터 거의 카드지갑만 쭉 사용을 해왔었는데 카드만 수납이 가능하다 보니 현금이나 다른 걸 수납하기가 좀 불편한 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활용도가 높은 카드지갑이자 명함지갑을 구입했습니다.

 

저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직접 가서 구매하였는데 가격은 제가 구입 당시 가격은 540,000원이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가셔서 구입하실 분들은 가격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 구찌라 그런지 포장이 확실히 깔끔하고 고급지네요.. ㅎㅎ 지갑을 포장하기 전에 직원분이 지갑 상태를 꼼꼼히 검수 후에 포장을 해주셔서 정말 안심이 됐습니다.

 

구입하실 경우 이런 구성으로 포장이 됩니다. 매장에 직접 가서 구입한 거라 가품 걱정을 안 해서 좋네요 ㅎㅎ

온라인에서 명품을 구입하려고 하면 뭔가 찝찝함이 사라지지 않더라고요..

 

사이즈는 너무 크지도 않고 너무 작지도 않아서 딱 한 손에 쥐고 다니거나 바지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예요

약간 슬림한 디자인으로 나와서 남성분들은 들고 다니기 편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지갑을 열면 현금을 잘 안 들고 다니시고 카드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께 제격인 수납공간입니다.

명함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사람을 만나야 할 때 명함을 주고받는 일이 많으시니깐 명함을 수납하기에 아주 좋은 사이즈입니다.

 

저는 위 사진처럼 수납을 하고 있습니다. 왼쪽 카드 슬롯 2개 오른쪽에 카드 슬롯 2개 총 4개의 카드 슬롯이 있습니다.

가운데에도 명함이나 현금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수납력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구찌 카드지갑 동영상

디자인은 제 생각으론 유행을 타지 않고 사계절 내내 사용해도 마음에 드는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ㅎㅎ 

남자 친구 선물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구찌 카드지갑 선물로도 사주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A/S는 구찌의 경우 보증서가 따로 없기 때문에 구찌 구매 영수증 즉 인보이스를 갖고 있으면 A/S가 가능하다고 하니 구매 영수증은 잃어버리지 않고 꼭 간직하고 있어야겠습니다.

 

긴 리뷰 잃어주신 방문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