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다이소 필수템 미니사이즈 조명 LED 무드등 내돈내산 후기

준수르의 끄적끄적 2021. 7. 9. 13: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다이소를 다녀와서 다이소 무드등을 구매하고 왔습니다.

저녁에 조명을 다 끄고 휴대폰을 많이 하니깐 눈이 피로하더라고요.. 그래서 가성비가 좋다는 다이소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산 무드등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ㅎㅎ

아기자기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아 보여서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1,000원 이라니 역시 다이소가 엄청 저렴해요

 

AAA 건전지도 같이 구매

무드등 위에 바로 건전지가 있어서 건전지도 필요하니 같이 구매해버렸습니다. ㅎㅎ

다이소에 오면 항상 다른 것도 같이 사고 싶어요.. 하지만 참고 건전지와 무드등만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구름 모양인지 달 모양인지 몰랐는데 옆면을 보니깐 달 표시 체크란에

달이 들어가 있다고 체크가 되어있더라고요 저는 달이 더 마음에 들어 달 모양으로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고 집으로 도착해서 기대되는 마음으로 바로 개봉 준비를 했습니다.

박스 스티커를 떼고 개봉한 포장 사진입니다.

역시 저렴한 만큼 포장에는 중요시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파손이나 스크래치는 딱히 없었습니다.

 

박스 안에서 꺼내고 건전지 넣는 뒷면을 보니 처음에는 드라이버로 저 나사를 풀어야 합니다.

얇은 드라이버가 필요하니 참고하세요..

 

드라이버로 나사를 풀면 이렇게 건전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로 나사를 푼다는게 약간 귀찮기는 하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네요.

다이소 건전지 착용

AAA 건전지를 착용했습니다.

 

건전지를 착용하고 아직 불을 켜지 않은 상태의 사진입니다.

조명을 아직 키진 않았지만 벌써부터 뭔가 은은한 빛이 돌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제 조명을 킨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방 안의 불을 다 끄고 조명을 켜보니깐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은은한 주황빛이 도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저는 이번에 무드등이 필요했는데 정말 잘 구입한 것 같습니다.

불을 아예 다 끈 상태에서도 이 정도로 밝게 비춰줍니다.

 

다이소 무드등 동영상

불 다 끄고 컴퓨터나 휴대폰 하기 좋을만큼 비춰주기 때문에 정말 마음에 듭니다.

고민하시는 분들은 근처 다이소에서 하나 구입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긴 리뷰 읽어주신 방문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